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필리핀 마닐라에서 14일, 자랑스러운 한국 역사를 만난다.

기사승인 2018.07.09  09:25:22

공유
default_news_ad2
(사)대한사랑 마닐라 지부가 주최하고 세계환단학회,STB상생방송이 후원하는 필리핀 역사인문학 세미나가 14일 토요일 오후 3시 필리핀 마닐라 아스토리아 플라자 올티가스에서 열린다.
 
이번 강좌는 (사)대한사랑의 바른 역사 알리기를 위한 해외 순회 강연의 일정으로 지난 3월부터 일본,말레이시아 등지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에는 필리핀에서 박찬화 한류열풍사랑 의장의 강연으로  '세계최고 대한민국 Korean History : World's Bests and World's Firsts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박찬화 의장은 " 한류열풍으로 전세계 사람들이 한국의 역사와 문화까지 알아가려고 한다. 그런데 우리 한국인 스스로는 얼마나 우리의 자랑스러운 역사와 문화에 대해서 알고 있는가 의문이다. 이번 시간에는 잘 모르고 있었던 한국이 최고인 분야. 한국이 가진 가장 오래된 유물,유적,풍습 등을 알아보고 스스로의 뿌리를 생각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했다"라며 한류와 더불어 한국의 문화와 역사에도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사)대한사랑 이상규 마닐라 지부장은  "최근 일본과 중국 등의 역사왜곡의 실체를 알리고 진정한 한민족 뿌리 역사를 알리는데 일조하는 중요한 강연이다.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찾고 자존감을 회복하는 즐겁고 유익한 행사"라며 필리핀 동포들의 관심과 참석을 권유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반드시 사전 신청을 0917-891-1691로 해야한다. 

박지환 기자 youcontents@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