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대한사랑 필리핀 마닐라지부, 24일 역사특강 개최

기사승인 2018.11.13  14:46:28

공유
default_news_ad2
(사) 대한사랑 마닐라 지부에서는 교민들을 대상으로 제3차 역사문화특강을 11월 24일(토)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민족 우리는 누구인가“라는 주제로 올바른 역사인식의 중요성과 한민족의 정체성에 대해 고대사와 근대사를 통찰하여 알아 보는 시간을 가진다.
 
한민족은 사국시대에 고구려 900년 신라 1000년 백제 700년의 세계사에 유래 없는 장구한 역사를 가졌던 민족으로서, 중국에 의해서 왜곡.축소된 역사를 일방적으로 받아들인 결과, 구한말의 격동의 혼란기를 겪으면서, 나라를 빼앗기게 되었으며, 이후 일제에 의해 다시 한번 한민족의 뿌리를 송두리째 강탈당하는 역사침탈을 겪으면서, 우리의 역사를 회복하지 못한 후유증을 아직까지 치유하지 못하고 있다.
 
이번 강연회는 우리가 무관심했던 역사 왜곡과 침탈의 현 주소를 살펴보고, 삼국유사 고조선기와 환단고기의 원전 자료를 가지고 우리 민족의 올바른 역사를 알아보는 시간과, 그동안 (사)대한사랑이 한국과 미국, 러시아 등 전 세계 10여 개국에서 진행해 왔던 역사광복 대장정 ‘환단고기 콘서트’ 자료를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사) 대한사랑은 현재 한국에 34개 지부를 두고 있으며, 해외에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20개 지부에서 활발한 역사문화 알리기 특강과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마닐라지부 역사문화특강은 이번이 3차 특강으로 필리핀교민들과 현지인들에게 한국의 역사문화 정신을 알려오고 있다. 문의는 0917-891-1691로 하면 된다.
 

박지환 기자 youcontents@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