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끌램, 군사용 전자제품 제조사 '구구' 인수 계약

기사승인 2019.05.12  08:22:34

공유
default_news_ad2

세한글로벌그룹(회장 채만희)은 계열사 끌렘이 강남구 논현동 세한 사옥에서 군사용 전자 제품 전문 제조사 구구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세한글로벌그룹은 이번 끌렘의 구구 인수를 통하여 방위산업 시장에 진출함과 동시에 사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등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추게 되었다.

구구는 2000년 설립된 군사용 전자제품 제조 회사로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국방 산업발전에 이바지해온 중소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15년 ‘국가품질경영대회 우수분임조상(대통령상 금상)’, 2018년 ‘군수품 현장 품질·기술 혁신 분임 경진대회 대상’ 수상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18년 ‘국방품질경영체제 인증서 KDS 0050-9000-4’ 인증서를 획득한 기술 중심 우량기업이다.

2004년 2월 무인장갑차를 시작으로 자이로센서 조립공정에 사용되는 IRU장비/번인장비/로봇 등을 개발했으며 2018년 11월부터 인도 견인형 대공포 체계 전원 제어기를 포함 군사용 첨단 장치를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주요 생산품으로는 항법장치 분야에서는 지상복합/수리온/유도탄/천궁용, 어뢰용, 무인기용, 자동측지용, 함대함/함대지용 항법장치 등이 있다.

끌렘은 ‘셀프 에스테틱 케어(Self Aesthetic Care)’ 콘셉트의 고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서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화장품 안전성 기준을 정해 시판되는 제품들의 성분 자료를 바탕으로 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 관리하는 기관) 그린 등급(안전)의 더마케어 라인인 ‘더마쿠아’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IDEA 2018’에서 브랜딩 부문 동상(Bronze)을 수상한 ‘2D4 톤착 쿠션’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 후 수차례 완판을 시킨 이력을 가지고 있다.
 
끌렘은 구구는 2000년 창업이래로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해왔으며 ISO9001, 14001 인증을 취득한 인정받는 군사용 전자 장치 제조 기업이라며, 앞으로 사회적인 책임감을 가지고 구구가 국방산업에 더 크게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세한글로벌그룹과 끌렘 역시 고객들로부터 더 사랑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지승용 기자 jsr6867@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