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상생방송, 10일(일) 개벽문화 북콘서트 유투브 생방송 개최

기사승인 2020.05.05  11:35:57

공유
default_news_ad2

상생방송은 “오는 5월 10일(일) 오후 2시부터 대전에 위치한 STB상생방송 메인공개홀에서 ‘병란을 넘어 상생의 새 세상으로’라는 주제로 개벽문화 BOOK콘서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개벽문화 BOOK콘서트는 STB상생방송 개국 13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40년 스테디셀러 『이것이 개벽이다』와 다가올 병란의 실체를 밝혀 화제가 된 『생존의 비밀』 저자인  안경전 상생방송 이사장을 초청하여 특별 강연으로 진행한다.

안경전 상생방송 이사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인류사를 바꾼 전염병의 역사와 이러한 전염병을 통한 질병대란은 왜 오는가? 그리고 동서양 종교와 깨달음의 최종 결론이 무엇인가?”에 대한 속 시원한 해답을 제시함과 동시에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전과 후 인간의 변화된 삶의 방식을 규정하고 이와 함께 자연이법으로 다가오는 우주의 가을 도래 소식을 전함으로써 인류가 맞이하게 될 마지막 팬데믹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현장 참석을 희망하는 STB상생방송 시청자 또는 일반인의 경우, 사회적 거리 유지를 위한 인원제한으로 상생방송 시청자 상담실(1577-1691)을 통해 반드시 사전 신청을 하여야 한다. 참석자는 마스크 착용을 기본으로 하며 감염자 발생에 대비해 행사장 입구에서 실시되는 발열 검사와 함께 방명록 작성 후 입장하게 된다. 또한 좌석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준하여 일정 거리를 두고 배치될 예정이다.

상생방송 관계자는 “이번 개벽문화 BOOK콘서트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국가 방역 지침에 따라서 엄격한 방역과 준비 하에 최선을 다하는 환경 속에서 진행될 것”이라며 참석자의 협조를 당부했다.

STB상생방송이 주최하고 상생문화연구소와 상생출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당일 유투브를 통해 전 세계로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행사 내용을 녹화하여 STB상생방송을 통해서도 송출하게 된다.

 

차보람 기자 carboram@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