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우주음악 태을주 만트라 챈팅> 한마당  20일 온라인 생중계

기사승인 2020.12.17  16:11:40

공유
default_news_ad2

- 어린이청소년 온가족이 함께하는 병란치유 우주음악 태을주 만트라 챈팅 한마당

STB상생방송이 주최하고 상생문화연구소,상생출판이 후원하는 <우주음악 태을주 만트라 챈팅> 한마당이 12월 20일 일요일 저녁 8시에 유튜브 '상생방송'채널 라이브과 줌(zoom)으로 생중계된다.  유튜브 예약주소 : https://youtu.be/2zDFZh4vuSY

1부 희망의 노래 태을주과 2부 치유의 노래 태을주로 이어지는 태을주의 역사와 문화와 이를 풀어주는 다양한 공연으로 이어진다.  특히 1부 순서에는 안경전 상생방송 이사장의 수행에 대한 말씀과 지도가 메인으로 진행된다. 

한류의 시대적 요청은 바로 K-Spirit에 있다. 현재 대유행하고있는 코로나19 병란과 앞으로 닥치는 '더 큰 병란'을 극복하고 진정한 인간의 정체성과 자아를 회복하는 수행문화가 요청되는 시기이다. 여기에 우리 역사 6천년 수행문화의 결실, 태을주 만트라 챈팅(Taeulju mantra chanting) 문화를 선포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행사 관계자는 "이제는 우주음악 시대입니다. 천지의 무궁한 조화를 열어주는 놀랍고 신성한 천상의 음악, 최상의 힐링 만트라가 바로 태을주입니다.  이제 한국 6천년 수행문화의 결실 태을주를 노래하며 당신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근원적으로 치유해보세요 !"라며 태을주 수행의 세계에 참여하기를 독려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문의는 1577-1691이나 www.jsd.or.kr로 하면 된다.  

 

박지환 기자 youcontents@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