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로마 건국을 다룬 드라마, ‘로물루스’ STB상생방송 통해 국내 첫 방송

기사승인 2021.11.23  00:37:31

공유
default_news_ad2

로마의 건국과 정치적 음모 그리고 배신과 동맹
전체 10부작으로 11월 27일 첫 방송
유럽의 고대 사회를 현실감 있게 재현했다 평가받는 대작

 

STB상생방송은 “오는 11월 27일(토) 영국 ITV에서 2020년에 제작한 명품 시대극 『로물루스』를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로물루스』는 기원전 8세기 로마를 건국한 초대 왕으로 알려진 로물루스와 그의 쌍둥이 동생 레무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서른 개의 부족 연맹체 중 하나인 ‘알바롱가’를 중심으로 각 연맹체들의 정치적인 음모와 배신, 동맹이 함께 어우러져서 펼쳐지는 고대 역사의 서사시를 담은 드라마이다.

『로물루스』는 유럽의 고대 사회를 현실감 있게 재현한 의상과 영화를 보는듯한 뛰어난 영상미로 로마의 건국의 시대 상황을 훌륭하게 연출했다고 평가받는 대작으로, 2021년 영화부문 최고의 프로덕션 디자인상(Best Prodution Design in Film)을 수상한바 있다. 고대 사회를 소재로 한 해외 시리즈는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만큼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로물루스』는 총 10부작으로 STB상생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TB상생방송은 지구촌 역사 문화 콘텐츠를 전문으로 방영하는 케이블 채널로 2019년부터 ‘동서양의 왕조 역사 시리즈’를 기획하여 우수한 해외 시리즈를 국내에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한편, STB상생방송은 환단고기 출간 백 년을 맞아 '역사광복을 향한 대장정'을 주제로 기획한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함께 후천 가을개벽과 병란(病亂)의 실상을 밝혀주는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비롯하여 역사와 문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강의 및 다큐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

STB상생방송은(https://www.stb.co.kr) KT올레TV 241번, SK브로드밴드 B tv 308번, LG U+ tv 277번, skylife 185번 그리고 각 지역 케이블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방송 후 VOD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차보람 기자 carboram@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