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대덕문화원, 예술동호회활동지원 교류축제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 개최

기사승인 2021.11.30  11:39:53

공유
default_news_ad2

대덕문화원(원장 이종철)은 “2021 예술동호회활동지원 교류축제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를 12월 8일(수) 10:30~16:00 대덕문화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는 대전 대덕구 읍내동에 위치한 대덕문화원을 중심으로 대전 전역과 대덕구에서 활동하는 예술동호회가 교류하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예술동호회의 분야와 활동을 소개하기 위해 개최되는 교류축제이다.

축제는 공연 ‘우리 대덕에서 공연해유’ 체험 ‘우리 대덕에서 뭐 만들어유’ 2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5개팀의 예술동호회가 참여할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슬기로운 음악생활 ‘우쿨렐레’, ▲다문화예술단 ‘베트남 전통 모자춤’, ▲다온 뮤지컬 ‘빨래(갈라쇼)’, ▲대덕문화원 동아리가 준비하고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연금실사 ‘퀼트 공예 X-mas 트리만들기’, ▲바이핸드 ‘라탄 소품 만들기’, ▲소소한 연구소 ‘업사이클링 와인 코르크 미니 화분 만들기’, ▲로컬디자인 숲 ‘냅킨아트 냄비 받침대 만들기’, ▲‘레전아트 펜던트 만들기’ 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의 총 모집인원은 70명이며 사전예약 및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체험은 총 4회 운영되며, 모집인원은 부스당 10명으로 회당 총 50명이 체험 가능하다.

참여접수는 12월 7일(화)까지 네이버폼 신청링크 혹은 전화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42-627-7517)로 문의하면 된다.(참여접수 링크 : http://naver.me/GwR0QD5Y)

이종철 원장은 “대덕문화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예술동호회 활동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대덕구민들이 생활 속의 문화예술을 더욱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하영 기자 p-hayoung70@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