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K사상의 끝판왕 『이것이 개벽이다』 완결본 출간

기사승인 2024.03.16  17:39:12

공유
default_news_ad2

- 지금은 천지의 질서가 바뀌는 때 ! 우주일년사계절의 이치로 자연개벽,문명개벽,인간개벽을 밝힌다

『이것이 개벽이다』(상) / 안경전 / 상생출판 / 35,000원 / 2024.03.11.

지구촌에 몰아닥치고 있는 대격변의 실체는 무엇인가?

전 세계인을 공포로 몰아넣은 코로나19 팬데믹과 원숭이두창의 발발, 12만 5천년만이라는 지구온난화를 넘어선 지구가열화의 기후비상사태, 세계 3차 대전, 아마겟돈 전쟁을 우려케하는 이팔전쟁, 중동전쟁과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그리고 예정된 전쟁이라는 대만전쟁과 한반도 전쟁 위기 등 나와 가족, 대한민국과 인류의 미래에 초불확실성의 비상등이 켜졌다.

그것은 한마디로 개벽의 문턱에 성큼 다가섰음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지금 우리는 우주의 가을개벽을 공부하고 다가오는 미래 대격변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한다. 이 책은 인류의 미래를 예측하고 대비하는데 필독서 중의 필독서다. 

1983년 이것이 개벽이다 책이 출간되어 개벽문화를 선도해온지 41년째로 접어들었다. 사진은 개벽을 알리는 개벽 관련 도서들

이땅의 올바른 K사상 개벽문화를 이끈 <이것이 개벽이다> 책 개정3판이 2024년 3월 11일자로 출간되었다. 이 책의 저자는 서문에서 "이것이 개벽이다 개정3판은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이라는 3대 개벽을 주제로 한다본서 초판(1983년)이 나온 지 어느덧 40년이 흘렀다. 이번 개정판의 상권에서는 예지자들의 선견을 대폭 보강하여 누구나 닥쳐오는 가을 대개벽을 확신할 수 있게 했다. ....중략....후천개벽, 큰 가을의 폭풍우가 거세게 몰려오고 있다. 인류 모두는 새로운 몸, 새로운 영체를 만들어 한순간에 생사가 갈리는 개벽의 물결에 대비해야 한다."라며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이여! 이제 낡은 사고의 틀을 벗어버리고, 지구촌이 한가족이라는 인류애로 상생의 대도 진리의 빛을 마음속에 한가득 담으시길 기원한다"라고 서문을 마무리했다. 


저자 안경전 증산도 종도사는 인류 창세문화인 동방문화의 원형을 드러내어, 21세기 지구촌 통일 문명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인류에게 곧 닥칠 지구촌 대 개벽의 실상과 새롭게 열리는 후천 상생 문화를 전파하는데 혼신의 힘을 다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인류의 새 문화 원전인 『도전』을 비롯하여 『이것이 개벽이다(상,하)』,『다이제스트 개벽』 , 『개벽실제상황』,『천지성공』 ,『생존의 비밀』 그리고 한민족사의 왜곡을 바로잡고 그 정통성을 널리 알리는 『환단고기 현토원본과 역주본』를 집필하였다. 

지난 1998년 상생문화연구소를 설립하였고 2007년 한문화 중심 채널인 STB 상생방송국을 개국하여 한문화를 세계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증산도 도전』번역 사업에 박차를 가하여 영어, 불어, 독어, 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러시아 등 13개국어 번역을 앞두고 있다. 

책속에서

가을개벽은 우주에 후천의 시공이 개막됨을 선언하는 신神의 불꽃놀이다. 낡고 병든 선천의 하늘과 땅이 자신의 병든 모습을 모조리 벗어던지는 이 말세 개벽의 불꽃놀이를 옛사람들은 ‘재조정의 시기’, ‘새로운 사이클’, ‘인간이 진리 자체가 되게 하려는 우주 재창조의 순간’이라 하였다. (본문 중에서)

상권 내용

1부 동서양의 16세기 2대 철인 예지자인 프랑스의 노스트라다무스와 한국의 남사고가 전해 준 세계 변국과 구원 소식.

2부 대변혁에 대한 동서고금의 메시지 : 에드가 케이시와 루스 몽고메리, 모이라 팀스,고든마이클 스캘리온,찰스버리츠,페닉스노아.파티마제3의 비밀,스폼버거,미타르타라빅,피터더납,점성술대가 키로 등 영능력자와 동서 고금의 철인이 전하는 미래 예언. 탄허 스님이 전하는 역학원리에 따른 변국 소식. 한국의 비기인 「정감록」, 「신교총화」, 「궁을가」, 「춘산채지가」의 비결. 그리고 세계 지식인들이 바라보는 문명개벽의 대전환 소식

3부 선천 종교의 구원관과 우주 주재자,절대자 강세 소식 : 불교·기독교에서 전해 준 핵심적 구원론인 천지개벽과 신세계 도래문제. 특히 기독교 신관과 구원의 메시아인 우주 통치자 강세 소식. 도가에서 전하는 우주관과 개벽에 대한 이치. 다시개벽과 상제님(하느님) 강세를 예고한 동학의 최수운 대신사와 정역의 김일부 대성사. 미륵불 강림을 언약받은 진표 대성사. 설총이 전한 미륵불 강세 소식, 진인도통연계 지맥에 드러난 종교 통일의 도맥

4부  우주의 가을 신천지 개벽 세계로의 초대 
개벽의 땅 한반도의 중요성, 가을 천지를 여는 무극대도의 출현. 참동학 무극대도 증산도의 핵심인 우주관,시간관과 우주일년 12만 9600년 사계절, 그 계절 변화에서 오는 대변혁 후천개벽(다시개벽)의 희망찬 소식. 인간관,신관, 천지인 삼계의 문명구조, 상극에서 상생으로의 인류 구원.

 

 

유수연 기자 miracle2005@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